
“마음을 다하여 찬양 하리로다.”
실버미션 후원을위한
뉴저지 장로 성가단 제3회 정기 연주회
창단5년째되는 뉴저지장로 성가단이 6월12일 주일 저녁,뉴저지 필그림 교회(담임:양춘길 목사)에서 실버선교회를 후원하는 제3회 정기연주회를 열었다.
성가단 단목과 뉴저지 실버선교회 회장을 겸하고 있는 양춘길 목사는 개회기도에서 변함없는 열정적인 활동으로 뉴저지의 작고 큰 행사를 가리지 않고 참여하여 복음의 메시지를 전해온 장로성가단과 내조하는 아내와 가정을 축복했다.
10여 교회의30여명 장로로 구성된 뉴저지 장로 성가단은 “위대하신 여호와”(R. Wagner)등 10여곡을 중후한소리와 모습으로 찬양했고 피아 노 황소라, 클라리넷 김하나,바이올린 김리사, 그리고 지휘자 윤길웅 테너와 김지연 소프라노의 찬조 출연이 음악회의 흐름에 변화를 주며 500여 청중을 감동과 은혜로 이끌었다. 후원음악회를 성공적으로 마친후 강양이단장(베다니교회)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단원들이 사명감과 열성을 가지고 모여 반주자(황소라)와 지휘자(윤길웅)의 지도를받으며 좋은소리를위해노력해 왔다면서 동포 사회를 위해 활동영역을 더욱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의 특별 헌금과 기타후원금 전액은 은퇴후 노후의 시간을 선교를 위해 바치고 헌신하려는 실버세대를위한 선교훈련과 지원에 쓰여지게된다.
KCC News 권문웅 기자 mookwon@kccnews.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