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과 신장이야기
Dr. 스탠리 김과 함께하는
건강 콘서트
SBK MD Group의 원장이며 세계 최대 인공 신장실 운영회사인 FMC( Fresenius Medical Care)인공신장실 Medical Director 이기도한 스탠리 김(한국명 :김성배)신장 전문의가 건강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일종의 건강 세미나를 열었다.
건강 콘서트를 기획한 스탠리 김 (일반/ 신장내과 전문의)박사는 이행사가 일회성이 아닌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것이라며 각 의학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 , 동포 사회에 건강과 의학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는일에 힘쓰겠다고 계회을 밝혔다.
8월 1일 (수) 오후 7시에 뉴저지 잉글우드에있는 FGS 한인동포회관에서 열린 이 건강 콘서트에는 미국에 교환교수로 와있는 한국의 갑상선 수술의 권위자 남기현 박사(연세대 의대 외과 부교수)가 특별히 초청되어 “한국여성암 1위 갑상선암,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병을알면 치료할 수 있습니다.”라는 주제로 여성갑상선의 증상과 형태, 그 치료과정등에 대해 비교적 상세히 설명하고 질문에 응답하는 한편 즉석진료도 하는 시간을 가젔다.
연세대 의대 남기현 교수
신장 내과 전문의 스탠리 김은 “우리의 콩팥이 상해간다.”는 경고성 타이틀로 우리 인체에서 신장의 주요역할과 신장 질환의 예방등에대해 설명하면서 무었보다 정기적인검진과 전문의와의 긴밀한 관계를 강조했다.
한편,이날, 신장질환 전반에 걸친 상담과 함께 LeeX-Ray 병원( 대표:이태호)에서 제공한 무료 체지방 검사 쿠폰과 무료 갑상선 초음파 검사권을 추첨하여 각각 5명의 참가자에게 증정하는 시간도 가젔다.
스탠리 김은 에디슨에있는 갈보리교회(담임: 도상원목사 /UMC)에 출석하는 크리스천이다.
Dr. 스탠리 김
Edison: 908-769-1440
Woodbridge:732-634-6188
FortLee:201-461-5900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