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뉴저지 남침례교단 지방회 임원 회동
남침례교단(SBC) 뉴욕과 뉴저지 지방회 임원단 목사님들이
플러싱 금강산 식당에서 모여서 향후 1년동안 뉴욕과 뉴저지 침례교회들이 연합하여 하나님의 나라와 귀한 형제와 자매들을 섬기자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 남침례교단 뉴욕 뉴저지 지방회 임원단 목사님들이 2013년 10월 21일 월요일 플러싱 금강산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2) 서로가 섬기는 교회와 사역에 대한 안부를 물음으로 시작된 모임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서로를 격려하고 축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3) 앞으로 더더욱 양쪽 지역의 지방회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협력하고 동역하기로 재다짐 하였습니다.
4) 앞으로 더더욱 성경적이고 복음적인 남침례교단을 통한 복음의 역사와 건강한 교회의 성장과 지역사회를 향한 뜨거운 사랑과 섬김을 전하고 나누고 증거함으로 주님의 나라를 확장하자고 마음을 모았습니다.
5) 2013-4년도 양쪽 지방회가 연합으로 은혜롭고 축복된 사역들을 함께함으로 믿는자로서, 목회자로서, 교회로서 본이되고, 덕을 세우는 건강한 교단으로 계속해서 거듭나기를 간절히 소원하며 서로를 축복하는 시간을 가젔습니다.
참석 목회자 명단
이재홍 (뉴욕지방회 총무/에벤에셀교회) / 안승백 (뉴욕지방회 서기/온유한교회)/ 박근재 (뉴저지지방회 회계/시나브로교회) / 김영환 (뉴욕지방회회장/뉴욕효성교회) / 김화용 (뉴저지지방회회장/뉴저지등대침례교회) / 김재용 (뉴욕지방회부회장/영원한교회) / 송재현 (뉴저지지방회 교육장/주사랑교회) / 성영호 (뉴저지지방회 총무/다리놓는교회)
기사보낸이: 성영호 목사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