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연합교회 – 2015년 임직 감사예배


 뉴저지 연합교회 

 

 2015년 임직 감사예배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뉴저지 잉글우드에있는 뉴저지 연합교회 (담임: 안성훈 목사 /UMC)가 5월 3일 주일 오후4시에 60명의 교회신령직을  임직하며  감사예배를 드렸다.

 



안성훈 목사



곽지선 감리사

 

한명의 명예장로와 28명의 권사, 31명의 시무및전입집사를 임직하는 감사예배를 집례한  안성훈 목사는교회의 일꾼으로 세워지는 임직자 한사람 한사람이 맡은 사역을 잘 감당하며 신앙생활과 교회생활에 있어 모범이 되어 줄것을 당부 했다. 이날 설교한 여성감리사인  곽지선 목사 (Delaware Bay District)는이사야40:3과마태복음25:13을 본문으로“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임직자들에게 오늘 이자리가 복된 자리임을 강조 하면서 항상 깨어있어 매일 매일 예수님을 만나 함께하는 삶을 살도록 힘쓰자며 임직자들을 축복했다. 임직식에서 박기태 목사,나정용 목사, 고한승 목사, 박규태 목사,김해종 창립 원로 목사 등이 집례와 순서를 담당했다. 한편 이교회를 26년간 담임했던 나구용 목사가 성도들 앞에 인사하는 시간을 가져 환호와 뜨거운 박수로 환영을 받았다.

 

임직자는 다음과 같다.

명예장로:김양배 / 명예권사: 정수경 / 협동권사: 강윤희,김순연, 박기원, 이강홍, 이혜자,최신자 전입권사: 고혜중, 김양숙, 김유승,방영자,엄기홍,윤성의,이호근,정규택,정준사,조경희 / 시무권사:김영애,김춘하,김현웅, 백효경,백효정,오종례, 윤희정,이동진,이재병,최진순,한충희 전입집사:김위생, 김정희, 이 한, 장성은, 최덕휘, 박현옥, 최정애, 김영애,모성호,심대성, 배성일,김은경,류영수,여태숙,유윤근, 정의주, 박정빈,박윤정,손송희,서인숙,강유상,주경희,박우영,윤희정,최인숙,천정아   시무집사: 박수잔나, 정도예, 정록희, 차준상, 차현주

 


나구용 목사




성경봉독/ 어린이 우대




매일 주만 섬기리라/ 내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찬양 악기팀




임직자들







 
KCC News 권 문 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