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장로성가단이 주관한
하나미션 후원
윤길웅 찬양 콘서트
뉴저지 일원 30 여장로들로 구성된 장로성가단(단장:이장춘 장로)이 기획한 하나미션 후원을위한 윤길웅 콘서트가 7월 5일 주일 5시에 잉글우드에있는 참된교회(담임: 박순진 목사)에서 열렸다.
하나미션 대표 김항욱 목사
“술과 마약으로 더 이상 망가질 수 없을정도가 된 사람들이 매일 선교회로 찾아옵니다”
콘서트에 앞서 하나미션의 김항욱 목사는 뉴저지 제2 상업도시Paterson에서 18년째 이어지는 사역을소개하면서 후원음악회를 기획한 장로성가단과 테너 윤길웅을 비롯한 출연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나미션은 도시의 어두운 곳에서 알코홀과 마약으로 거의 망가진 사람들에게 식사와 잠자리를 제공하며 이들의 영혼을 살리기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이지역의 아이들을 마약과 알코홀,범죄에서 보호하는사역을 펼치고 있다.
테너 윤길웅 / 콘서트에관한 설명과 출연자 소개
피아니스트 문은미
소프라노 김지연
바리톤 안영주
콘서트를 이끈 테너 윤길웅을 비롯 피아니스트 문은미, 바리톤 안영주, 소프라노 김지연은 각 교회에서 찬양사역자로 헌신하고있는 크리스천 뮤직 아티스트들로 특히 윤길웅테너는 뉴저지 장로성가단과 베다니교회의 음악디렉터로 지휘자 이기도하다.
이들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세계”, “The Prayer”, “Give me Jesus”등 복음적 음악과함께 “꽃구름 속에”, “내맘의 강물”외 수곡의 한국가곡을 열창하여 참석한 성도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은혜의 시간을 연출하면서 뜨거운 호응과 열광적인 박수룰 받았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헌금하는 시간을 가젔다.KCC News
인사말 / 장로성가단 이장춘 장로
축도: 박동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