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와 사랑교회 봄부흥회 개최 "하늘에서 이룬것 같이 땅에서도"

IMG_4537 (2).JPG

은혜와 사랑교회 봄부흥회 개최

"하늘에서 이룬것 같이 땅에서도"

 

뉴저지 테나프라이에 있는 은혜와 사랑교회(담임: 소기범 목사)가 남미 칠레에서 사역하고있는 황신재 선교사를 초청, 5월19일(금)부터 21일 주일까지 "하늘에서 이룬것 같이 땅에서도(마태복음6:10)"라는 주제로  봄 부흥회를 열었다.

황신재 선교사는 자유를 가늠하는 진리(요한복음8:31-38), 그리스도인의 향기(고린도후서2:14-17), 하나님의 모든것(마태복음6:24-34), 하나님과 함께 창조하라(고린도전서3:1-9) 라는 제목으로 네번에 걸친 집회를 인도했다.

그는 하나님과 함께 창조 한다는것은 하나님의 창조사역을 위해 우리 각 사람에게 은사와 능력을 주시고 부르심을 주실때에 순종하며 나아가는 것이라며 하나님의 부르심 즉 소명은 내가 하고싶은 일 과는 다른것이라고 설명했다.

IMG_4530.JPG

경배오 찬양

 

IMG_4533.JPG

찬양: : 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 글로리아 찬양대

 

IMG_4546 (2).JPG

특송: 하헌식 집사 "요한의 아들 시몬아"

 

황신재 선교사는 "하나님의 부르심의 영역은 모든영역에 걸처 무한하다. 내가 왜 이시대에 이곳에 있는가를 생각하며 은혜로 말미암아 주신 각자의 은사를 하나님이 이루시려는 모든 영역에 부르심을 받아 히나님의 동역자가 되어야 한다. 이것이 이번 부흥회의 결론이다."라고 말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교회는 오는 6월4일 성령강림주일을 맞아 함께 사용하고 있는 미국교회 회중과 점심식사를 나누며 친교시간을 갖는다고 한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