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저지 온누리교회 이정선 사모의 내적치유세미나개최 "옛사람을 벗고 새 사람으로"

IMG_8077-tile-vert.jpg

뉴저지 온누리교회

이정선 사모의 내적치유세미나개최

"옛사람을 벗고 새 사람으로"

뉴저지 Fort Lee에있는 뉴저지 온누리교회(담임 : Marc Choi 목사)가 한국 온누리교회의 이정선 사모( 담임 이재훈 목사의 사모)를 초청 "옛사람을 벗고 새사람으로"라는 주제로 내적 치유 세미나를 열었다.
 
IMG_8085.JPG

 

 

이정선 사모는 5월 16일 목요일에 시작하여 토요일 낮 1:00에서 저녁8:30까지  1강: 나는 누구인가? ,2강:내적 치유란 무었인가?, 3강:내적 치유의 원리들, 4강: 방어 기제와 세상 옷 벗기, 5강: 십자가에서의 내적 치유-1, 6강: 십자가에서의 내적치유-2,  7강: 용서 8강: 영적 전쟁 이라는 제목으로 매일 삼사백명의 젊은층의 참석자들과 함께4일동안  8번의 강의를 이끌었다.
 
강사 이정선 사모는   우리 자신의 모습속에 있는  그대로의 상한 마음을 주님이 달려 죽으신 십자가 앞으로 가지고 나오면 치유와 회복을 받게 되는데 그것은 주님이 우리의 죄와 상한 마음을  다 해결 하신곳이  십자가 이기 때문  이라고 말  했다.  또한 내적 치유는 사탄과의 영적 전쟁에서 승리 하기 위한 필수 과정 이므로 치유받기를 간절히 원하는 마음으로 변화될 것임을 확신 하라고 주문 했다
그는 또한 사탄과의 영적전쟁의 중요성을 강조 하면서 사탄은 우리의 옛 성품을 걸고 넘어 지고 패배의식을 갖게 하며 상처 난 감정을 공격하고 인간의 욕망을 충동 하기 때문에 내적 치유를 통해 영적 전쟁의 능력 또한 키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정선 사모가 "우리 목사님"이라고 호칭하는 한국 온누리교회 담임 이재훈 목사가 강의장 뒷편에서 강의를 진행하는 이정선 사모를 묵묵히 응원하며 격려하는 모습도 보였다.
한편 뉴저지온누리교회는 5월20일 주일 오후 6시에 Marc Choi 목사의 담임목사 위임식과 2명의 장로, 4명의 권사, 28명의 안수집사를 임직하는 감사예배를 드렸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