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현 진의
간증과 찬양 콘서트
찬양사역자 김현진의 간증과 찬양집회가 10월 20일 (토)저녁에 포틀리에 있는 베다니 교회 포틀리성전( 왕태건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김현진 찬양사역자는 자신의 가족 이야기를 배경으로 어머니의 신앙과 기도로 연약한 동생에게 임하는 하나님의 역사하심과 자신이 하나님을 만나게 되는 과정과 그때 그때 받은 은혜를 간증하며 하나님을 찬양했다.
그는 "아바 아버지", "내 영혼이 은총입어", "주의 음성 내가 들으니"등를 노래하면서 자신이 삶의 희망과 존귀함을 잃고 방황할때도 있었지만 주님은 잡은 자신의 손을 결코 놓지 않으셧다고 증언했다.
그는 결혼후에 닥친 정신적어려움과 믿지않는 주위사람들과의 갈등 등으로 심한 우울증으로 극단적인 상황까지 이르는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끝내는 주님의 손길을 따라간 제게 희망과 참 기쁨을 회복시켜주셨고 또한 소명을 주셨다고 간증 했다. 그후 주의 은헤에 힘입어 시부모를 비롯 가족들을 모두 주를 영접하게 하는데 성공했다고 말하면서 "주만따라가리","그 사랑 그사랑", "사랑합니다 나의 주님"을 노래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개회기도하는 왕태건 목사와 집회를 진행한 신민철 장로
맑고 고운 소리의 찬양사역자로 알려진 김현진 사역자는 한국의 광주신학대학에서 찬양사역을 전공하고 현재 대학원에 재학중이며 광주 성안교회(담임:김재영 목사)에서 청소년 사역을 담당하는 전도사 이기도 하다.
김현진 : hjmadam@hanmail.net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