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작스탄, 우크라이나, 북미원주민, 하이티 연합선교 후원 음악회 – 뉴욕 충신교회


연합 단기선교 후원을 위한

    연합 선교후원 음악회 2012

                            뉴욕 충신교회에서

 

뉴욕과 뉴저지의 여러교회가 연합으로 선교활동을 펼치기위한 기금모금의 목적으로 “연합선교를 위한 후원음악회”가 6월24일 주일 저녁 오후 7시, 뉴욕충신교회(담임:김혜택 목사)에서 열렸다.

  뉴욕 쉐퍼드 콰이어 합창단을 중심으로 쉐퍼드 레이디스 싱어즈, 뉴욕 케리그마 남성 중창단, 뉴욕충신교회 찬양단이 출연하여 “주는 나의 목자” “나를 인도하시는 목자” “나는” “사도신경” 바이올린 솔로 연주 “내 평생에 가는 길” “나 가난복지 귀한성에” 소프라노 장지은씨의 솔로로 “참 좋으신 주님” “있으니”등 아름다운 찬양과 복음의 메시지가 담긴 주옥같은 소리로 500여 청중들에게 큰 은혜와 선교의 열정을 더하는 선교음악회의 감동을 안겨 주었다.



연합 선교단은 카작스탄, 우크라이나등 중앙아시아 지역과 북미원주민 ,하이티등에서 7월, 8월사이에 단기선교사역에 임하게 된다. 

카작스탄 & 우크라이나 7월 1일~ 14일, 북미원주민 8월 5일~11일, 아이티선교 8월 26일~31일로 예정되어있어 특별히 선교를 위해 중보기도의 동참을 바라고있다.    

 




 

동영상 /GLOBAL PRAISE MISSION

 

쉐퍼드 레이디 싱어스 “주는 나의 목자” 알렌 포테곡


 

뉴욕 쉐퍼드콰이어와 충신교회찬양대의 “나를 인도하시는 주님”  메리 멕도널드곡


 

케리그마 남성중창단의 “나는” 마이클 스미스곡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