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향한 행복한 갈망” -3일간의 뉴저지 호산나 전도대회 성료


“하나님을 향한

 

                   행복한 갈망”

 

뉴저지 호산나 전도대회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회장:박상천목사/소망 장로교회)가 매년 개최하는 호산나 전도 대회에 유관제 목사(한국 일산 성광침례교회)를 강사로 초청,6월 17일(월)부터19일(수)까지 3일간 티넥에있는 한소망 교회에서  “하나님을 향한 행복한 갈망”이라는 주제로 집회를 열었다.

 




유관재 목사는 첫날 “어디를 보십니까?”(출애굽기2:11-15), 둘째날”다니엘의 감사”(다니엘 6:1-10), 세째날에는 “하나님을 사랑 하십니까?” (시편18:1)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면서 다윗이 그많은 고난을 지나면서 하나님을향해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라고한 그런고백이 우리의 고백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많은사람들이 사랑하는것과 좋아하는것을 비슷한것으로 생각한다. 실은 그렇지않다.

좋아한다는것은 상대방과 관계없이 내가 선호 하는것이다. 마치 고양이가 쥐를 좋아 하듯이.

사랑은 내가 찢기고 상해도, 내가 고통당하고 죽어도 사랑의 대상을 위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그리하셨듯이.

우리를 구원하시기위해 예수님의생명을 구원의댓가로 내어주셨다. 골고다 십자가에서 피와 물을 모두 쏟아 내어 주셨다. 하나님이 “내가 너를 사랑한다”며 사랑의증거를 보여 주신것이다.

하나님이 우리에게받고싶은것은 사랑이다.

예수님이 베드로에게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고 3번이나 물으셨다. 그렇게 할말이 없었겠나. 하나님이 책망할까봐, 또 은혜에 보답할려고 봉사하고 헌신하고 헌금하는것이 아니라  내가 하나님을 사랑 하니까, 생명내어주시기 까지하신 하나님을 사랑하니까 우리의 헌신과 예배가 있어야 할것이다. 우리는 “하나님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하자. 라며 온회중이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께 사랑을 고백하면서  하나님과의 관계가 사랑으로  새로와지는 감격의 시간으로 이끌었다.

 


경배와 찬양   :  인도 서정호 목사 / 소망장로교회







기도: 이수원 목사/ 시온성교회


성경봉독: 성영호 목사/다리놓는 교회


사회 :장문성 목사 / 새동산 장로교회


찬양: “주님의 능력으로” / 소망교회 , 한소망교회 연합찬양대







헌금기도: 강원호 목사/ 뉴저지 밀알 선교단




광고: 박근재 목사 / 교협총무/ 시나브로 교회


축도: 김정문 목사 /성은 장로교회




 



< Kid’s Revival>








 

2013 호산나전도대회에 참여한 뉴저지 교회들


베다니 교회(경배와 찬양) / 소망장로교회(헌금,안내,경배와 찬양, 교협회장 박상천 목사) / 뉴저지 동산교회(기도, 윤명호 목사) / 가나안 한인교회(성경봉독, 홍인석 목사) / 하늘샘 교회(헌금기도, 김명진 목사) / 땅끝교회( 축도, 유재도 목사) / 필그림교회(사회, 경배와 찬양, 축도, 양춘길 목사) / 시온제일 장로 교회(사회, 정병일 목사) / 참소망교회(기도, 양부환 목사) / 사랑의 글로벌 비전교회(성경봉독, 김은범 목사) / 뉴저지 초대교회(헌금찬양) / 예수드림교회(헌금기도, 김종윤 목사) / 새동산장로교회(사회, 장문성 목사) / 시온성교회(기도 , 이수원 목사), / 다리놓는교회 (성경봉독, 성영호 목사) / 한소망교회(찬양,헌금찬양, 안내) / 성은장로교회(축도, 김정문 목사) / 시나브로 교회(안내, 집회 진행, 교협총무 박근재 목사) / 뉴저지 밀앙 선교단(헌금기도, 강원호 목사)

 

 뉴저지 장로 성가단 / 뉴저지사모합창단 사모니아 / 뉴욕 남성목사 합창단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