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축제 – 리빙스톤 한인연합 감리교회

치유와 회복을 위한

 

 성 령 축 제

 

리빙스톤 한인감리교회

 

뉴저지 리빙스턴에 있는 리빙스톤 한인연합감리교회( 담임 : 이성일 목사)에서 10월 18일 부터 21일 주일 까지 “성령축제” 집회를 열었다.

한국의 온누리교회를 비롯 여러 한인교회에서 집회를 인도한바 있는 하와이 부활과 생명의 교회의 담임 랜디 아이에아 목사( Rev. Randy  Iaea)가 강사로 초청되었다.

랜디 목사는 집회 기간동안 성령님은 누구시며 우리를 위해 무슨일을 하시며 왜 성령세례를  받아야 하는가에 대해 말씀을 전하면서 집회를 마무리하는 주일 예배에서는”은혜의 예배에서 영광의 예배로 “/Grace in Worship to Worship in Glory (창세기 22:1-14 / 히브리서 4:10)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성일 담임목사가 통역을 맡았다.

랜디목사는 우리의 스트레스를 포함한 모든 문제를 하나님께  맡기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함으로 진정한 하나님안에서의 안식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하나님께 모든 문제와  근심 걱정을 맡긴다고 하고는 얼마 안있어 우리는 맡겼던 그것들을 도로 찾아와 그것들과 함께 다시살아간다. 

우리는 그러지말자. 끝까지 믿어 맡기고 그의 팔에 안겨 안식을 누리면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성도가 되자고 말했다.

랜디목사는 이날 특별히 청소년 들을 위해 한사람 한사람을 안수하며 그들의 앞길을 축복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젔다.

 

주 임재 찬양팀과 함께 찬양하며 말씀을 전하는 랜디 목사와 이성일 목사
자녀들을 위해 특별히 기도하는 부모들

 

 

K 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