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UCA중고등학교 후원회 – 23명 학생에게 장학금 $50,000 전달


 NJUCA 중고등학교 후원회

총 23명 학생에게 $50,000 장학금 전달

 

12월 10일 뉴저지 중부에 위치한 뉴저지 유나이티드 크리스천 아카데미(NJUCA, 교장 Robert Pupchik)내 베델관에서 교직원과 전교생 그리고 참전용사들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고 그들의 뜻을 기리는 Military Appreciation Assembly 행사가 열렸다.

성조기와 각 군의 깃발 그리고 참전용사들이 입장한 후 학생들은 각 학년별로 참전용사들의 전적과 위용을 기리는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하여 참전용사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이어서 올 해로 7회를 맞이한 NJUCA 후원회의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로버트 펍칙 교장의 호명에 따라 단상위로 올라온 장학금 수혜자 27명을 대표하여 정 승화 후원회 사무총장이 로버트 펍칙 교장과 제임스 와스코비치학교행정 위원장에게 5만 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NJUCA 중고등학교 후원회(영문명 Friends of NJUCA)는 금년까지 총 35만 달러의 장학금을 미국인 재학생과 한국 및 중국 유학생들 중에서 성적 우수자, 목회자, 선교사 자녀들에게 장학금으로 지원해 왔다.    <NJUCA>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