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한인침례교 10개 교회 연합으로 이동원 목사 초청 일일 부흥회 개최

IMG_3841-vert.jpg

뉴저지한인침례교 10개 교회 연합으로

이동원 목사 초청 일일 부흥회 개최

"가장 위대한 사랑"

뉴저지 한인 침례교 지방회 10개 교회가 연합으로 한국의 지구촌교회의 이동원 원로목사를 초청,일일 부흥회를 열었다.

12월 4일 주일 5시 부터 호호쿠스에있는 지구촌교회(담임: 김주헌 목사)에서 열린 집회에서 이동원 목사는 "가장 위대한 사랑"(요한복음 3:16)이라는 주제로 10여개 교회에서 모인 성도들을 향해 말씀을 전헀다.

 

IMG_3858-horz.jpg

 

이동원 목사는 요한복음3장16절의 핵심은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이며  우리를 향하신하나님의 위대한 사랑의 메시지라고  전제하면서  "이말씀안에는 하나님의 관점에서 본 십자가의 사건과 인간의 관점에서 본 십자가의 사건으로 나우어 볼 수 있다.  하나님의 관점에서 볼때  사랑하사(He loved), 주셨으니(He Gave)이다.   독생자를 주셨다는 뜻은  하나님의 DNA 곧 생명을  주셨다는 의미로  하나님 자신을 내어 주셨다는 뜻이다.  우리는 십자가를 바라볼 때마다  사랑하사 우리에게 주신 위대한 선물을 기억해야 할것이다.

인간의 관점에서 보는 십자가는 We Believe, We Have 이다.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에게 주셨고 우리가 믿고  받게된것은 영생이다. 영생의 의미는 생물학적  생명이 아닌 영적 생명이다. 타락한 인간은 갖을 수 없는 생명이고  Born Again 을 시작하는 생명이다. 하나님이주신 이 사랑의 선물인 영생을 받은 우리는 다른사람에게 이영생의 선물을 받게 해야 할것이다."라며 전도에대한 열정을 회복할것을 강력하게 호소했다.

이동원 목사는 현대 교회들이 "지옥"에 대해 가르치지 않는다며 지옥에 대한 설교를 중단 한채 "위대한 사랑"을 전할 수는 없다고 말하면서 지옥을 향해 걸어가는 우리의 친구들을 가로막고 그들을 돌이켜 세워 위대한 사랑이 일어난 십자가를 바라보게 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이날 집회에서 교회는 출석하고 있지만  이사실을 모르고 있었다며 이동원 목사의  초청에 응한 6명을 위해  간절히기도하는 시간도 있었다.

 

이에앞서 이동원 목사는  12월2일(금)부터 4일 까지 뉴저지 티넥의 한소망교회(담임:김귀안 목사)에서Healing &Blessing을 주제로 5회에 걸처 집회를 인도했다.

 

IMG_3838.JPG

경배와 찬양

 

IMG_3850.JPG

참좋으신 주님 – 목회자 부부

 

IMG_3875.JPG

결단의 기도

IMG_3883.JPG

 

뉴저지한인침례교회

뉴저지등대 침례교회 김화용 목사 / 뉴저지 침례교회  문종성 목사 / 뉴욕 한신침례교회 장길준 목사 / 다리놓는 교회  성영호 목사 / 라이프교회  윤양필 목사 / 리버델 침례교회 노순구 목사 / 시나브로교회 박근재 목사 /  주사랑교회 송재헌 목사 / 즐거운교회  김영삼 목사 / 뉴저지 지구촌교회  김주헌 목사

 

KCC News    권 문 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