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권 이슬람 선교 컨퍼런스 및 연합 중보 기도회



 선교컨퍼런스 및 연합 중보기도회

뉴저지 초대교회 

 뉴저지 초대교회가 지난해 개최한 불어권 아프리카 이슬람 선교 컨퍼런스에 이어 금년에는 아랍권 이슬람 선교 컨퍼런스와 연합중보기도회를 8월 3일 저녁과 4일 토요일 오전오후 하루에 걸처 열었다.


보안관계로 본 기사에는 선교사들의 사진, 실명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첫날 저녁에는 P선교사가 ” Counting the Cost” (누가복음 14:25-35 )라는 제목으로 설교해 집회의첫문을 열었고 다음날인 토요일 오전에는 U 선교사가 “네게 맡기리니”(마태복음 25:14-30) 라는 제목으로, 오후에는 K 선교사가 “한국교회와 아랍권 선교”(요한계시록 2:10)라는 제목으로 선교적 메시지를 전했다.

컨퍼런스의 강사로 참여한 P,K,U 세사람의 선교사들은 오전 오후두차례의 세미나를 통해 중동, 북 아프리카,시리아, 이집트, 요르단 선교사역의 실제와 자스민 혁명과 선교의  관계에 대해서 말씀을 전했다

 



중보기도를 인도하는  오명찬 목사

 

오후 집회에서 말씀을 전한 K선교사는 이집트에서 사역할때 있었던 여러사례를 소개하면서 이슬람 지역에서의 사역은격렬한 영적전쟁이기 때문에 현지 사역자는 물론 이겠지만 세계전역의 크리스천, 특별히 한국교회의 기도가 절실하다고 말했다.

 

항상 선교관계 집회에서 강조되는 말이지만 이번집회에서도 한민족 디아스포라의 의미를 되 새기고 한민족을 세계로 흩으신 하나님의 뜻이 무었인지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기도하며 헌신을 결단할것을 강조했다.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