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 교협 , 제 3차 임원및 분과위원 월례회- 행사 계획 세우고 교계에 발표


뉴저지 교회 협의회

2013 행사 계획 세우고 뉴저지 교계에

협조 당부

뉴저지 교회 협의회가 1월 9일 소망교회(박상천 목사)에서  제3차 임원및 분과위원 월례회의를 갖고 앞으로의 행사에 대해 논의 하고 대체적인 계획을 교계에 알리면서 협조를 당부했다.

 

 아래는 교협이 발표한 내용이다.

 

(1) 이번 26회기에는, ‘뉴저지 호산나 전도대회’가 개최되는 동안, ‘어린이 호산나 전도 대회’가 동시에 열릴 예정입니다.

 

(2) ‘선교분과’ (박인갑 목사)에서는 3/18(월)-20(수)까지 김학청 선교사와 김혜택 목사를 강사로  ‘선교파노라마’라고 명명한 ‘선교컨퍼런스’를 지난 해에 이어 올 해도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장소는 ‘벧엘감리교회’ (정성만 목사)에서 월-화요일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는 강의로,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는 선교부흥회로 진행됩니다.

 

또한, 그 동안 뉴욕과 연합하여 매 년 여름 진행하던 ‘북미원주민 선교’는 뉴저지 교회들이 연합하여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3) ‘교육분과’ (임장기 목사)는 3월 25일(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내러티브 설교 스토리 텔링 설교’에 관한 ‘설교크리닉’을 진행한다. (장소는 미정)

강사는 ‘임장기 목사'(뉴저지코너스톤교회 담임목사)로, 현재 ATS에서 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4) ‘음악분과’ (강영안 장로)는, 선교사와 목회자를 대상으로 ‘소망음악회’를 7월 28일 오후 5시, ‘팰팍초등학교(예정)’에서 각 교회 성가대와 장로성가단, 권사성가단, 사모성가단, 엘림밴드 등과 연합하여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5) ‘체육분과’ (방갑순 장로)는, 4월 29일 오후 12시부터 ‘교협기금마련골프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장소와 참가비는 아직 미정)

 

(6) ‘여성분과’ (정정숙 원장)는, 2월 4일부터 3월 25일까지 8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목회자부부행복학교’를 무료로 (부부당 수강료 320불)개강합니다.

 

선착순 ’20커플’로 관심이 있는 목회자는 교협 전화 201-335-7357 혹은 패밀리터치 201-242-4422로 문의하여 수강 신청을 하면 됩니다. (목회자가 수료해서 교회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정을 위한 아주 유익한 강의입니다.)

 

(7) ‘청소년분과’ (육민호 목사)에서는, 지난 12월 26-27일 양 일간 ‘벧엘감리교회’에서 있었던 ‘동계 청소년 연합 수련회’에 대한 결과 보고를 정인식 목사(CSO 사무총장/선한이웃교회 담임)가 했습니다.

 

(8) 기타 보고 (총무)

 

l  ‘목회자 신분증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신청 시에는 수수료가 50불이고, 그 다음 회기부터는 매 년 갱신료가 20불입니다. 부교역자는 담임목사의 서명을 받아 발급됩니다.

 

l  1월 27일 ‘필그림교회 에서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신년하례식’부터 ‘신분증’이 발급되게 됩니다.

 

‘신년하례식’에서 뉴저지 자체 발행 ‘교협 소속 교회 주소록’ (추진위원장:김명진 목사-하늘샘 교회 당 회장)이 배부될 예정입니다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