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큰잔치 – “Special Feast” 뉴저지 초대교회와 뉴저지 밀알 선교단이 함께열어…세미나도 개최

뉴저지 초대교회와 뉴저지밀알선교단 공동주최 

          장애인 큰잔치

 Special Feast

          
     “교회가 장애인 사역을 해야할 이유”

-세미나도 개최-

 

뉴저지 놀우드에있는 초대교회(담임: 한규삼 목사)와 뉴저지 밀알 선교단(강원호 목사)이 공동으로 “장애인 큰잔치”를 열었다.

4월 13일(토)아침 10시부터 시작된 행사에 장애 청소년들과 가족,이들을 돕는 자원 봉사자와 뉴욕,뉴저지 일원의 장애인사역자와 스탶진 300여명이 모여 즐거운 놀이마당과 잔치를 펼치는 한편,”교회가 장애인 특수사역을 감당해야하는 이유”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 하기도 했다.

 

이날 세미나에서 양한나 소장(한미특수교육센터 / KASEC / 본부:LA)은 ADHD(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 주의력 결핍 및과잉운동장애)는 무엇이며 원인과 증세, 치료방법,그리고 부모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젔다.

이날 세미나에는 장애아동을 가진 학부모와 교사, 사역자 그리고 교회의 교역자 다수가 참여하여 교회에서의 장애인사역과 특히 ADHD 를 가진 아이들에관한 관리에 대해 관심을 갖고 경청하는 모습읍을 보였다. 

 

 

교회가 장애인 사역을 해야할 10가지 이유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라는 예수님의 명령이기 때문이다.(마태복음28:16-20

*하나님 나라는 모든사람에게 차별이 없기 때문이다.(갈라디아서3:28)

*교회의 하나됨을 위함이다.(요한복음17:20-23)

*장애인 사역은 우리모두가 해야할 일이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이다.(요한복음9:1-4)

*예수님께서 직접  그들을 초청하셨기 때문이다.(마태복음11:28-30)

*장애인은 우리가 도와야 할 이웃이기 때문이다.(누가복음10:25-37)

*장애인은 약한 자로서 강한자를 부끄럽게 하고 회개를 촉구하며 ,또한 비장애인들에게 도전과 위로와 용기를 주며, 각성하게 하는 하나님의 도구 이기 때문이다.(고린도전서1:27-29)

*장애인은 하나님이 만드셨으며 그들은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존재 이기 때문이다.( 로마서9:19-24)

*자애인은 복음증거의 도구이기 때문이다.(사도행전3:1-10)

*장애인은 인생에 있어 고난의 현실을 고발하고  직면케 하는 에언적 역할을감당하기 때문이다.(시편119:71)

 


장애는 불편한 것이지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