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개 교회 연합하여 어린이 여름 성경학교 열어 – Church Suppot Organization


 Church Suppot Organization

 

 11개 교회 연합하여 어린이 여름 성경학교 열어

 

뉴저지의 소규모 교회 청소년및 어린이 사역자들의 모임인CSO ( Church Suppot Organization)가  지난  19일부터 3일간 11 교회에서 모인 45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VBS(여름성경학교)를 열었다.

 






팰리세이드팍에있는 임마누엘장로교회(담임: 우종현 목사)에서열린 이번 연합 어린이성경학교는 올해로 5번째로  여러교회의 사역자들이교사와 봉사자로 나선가운데 뉴욕의  New City Church의 Eunice Kim 전도사가  “ Trust in God!” 이라는 주제로 아이들을 재미있는 복음의 세계로 이끌었다.

CSO는 뉴저지의 많은 미자립 또는 소형교회들이 자체적으로 VBS를 개최하기에는 인적자원의 문제와 미국교회를 빌려쓰는  여러 제한등의 어려움을 체험한 사역자들이 먼저 연합하고 뜻을 모은 모임이다.  이들은 미자립교회에대해 인적자원과 교육자원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연합사역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이를 각교회에 공급하여 교회성장을 돕는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번 CSO의 VBS에 참여한 교회는 임마누엘교회/ 예인교회/뿌리깊은교회/하나교회/메트로교회/ 세광교회/선한이웃교회/ 선한목자교회/하늘꿈닮은교회 /소망교회등이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