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교회 협의회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구국 기도회" 개최

 

뉴저지 교회 협의회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구국 기도회" 개최

IMG_3885-vert.jpg

 

지난  11월  21일  출범한 제30기 뉴저지 한인 교회협의회 (회장 : 김종국 목사 / 새언약교회)가 한국이 당면하고있는 국가 정체성 위기,국론분열, 안보와 정치,,경제,교육 민생전반에 걸친 혼란등 총체적 난국을 위해  교계가 힘을 모아 기도할 때 라고 선언하며 12월 12일 잉글우드에 있는 뉴저지연합교회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구국 기도회"를 열었다. 

 

IMG_3893.JPG

교협임원(장동신, 육민호, 송효민, 원도연, 이준규, 선홍등} 목사들로 구성된 찬양팀의 찬양과 함께 윤명호 목사(교협 부회장)의 인도로 "나라와 민족 가운데 회개운동이 일어나기 위하여"(대표기도: 정창수 목사 / 21대 교협회장), "한국교회와 교계의 지도자들을 위하여"(대표기도: 정성만 목사 / 6대 교협회장), "한국의 정치 지도자들과 위정자를 위하여"(대표기도:이우용 목사/ 17대 교협회장), "대한민국에 긍휼과 한반도 평회를 위하여"( 대표기도: 유병우 목사 / 24대 회장), "국제적 악한세력이 한반도에 침투하지 못하도록"(대표기도:허상회 목사/ 19대 교협회장),"미국과 미국의 위정자들 및 교회를 위하여"(대표기도: 김정문 목사/ 12대 회장), "이민교회와 한인교회 지도자들 및 성도들을 위하여"(대표기도: 이병준 목사/28대 교협회장)," 그리고 " 말씀의 회복운동을 위하여"(대표기도: 양춘길 목사/ 23대 교협회장),등 8개의 기도제목으로 진행 되었다.

 

IMG_3895-horz.jpg

윤명호 목사(교협 부회장 / 정창수 목사21대 교협회장 / 정성만 목사 6대 교협회장

이우용 목사17대 교협회장 / 유병우 목사 24대 회장

 

IMG_3932-horz.jpg

허상회 목사 19대 교협회장 / 김정문 목사 12대교협 회장 / 이병준 목사28대 교협회장

양춘길 목사23대 교협회장 / 봉헌: 안성훈 목사

 

IMG_3929 (2).JPG

 

기도회 중간에 설교한 교협회장 김종국 목사는 "자는자여 어쩜이뇨?"(요나서 1:6)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그는 요나가 하나님 음성을 듣지않고 다른길로 도망치며 배 밑창에 숨어 잠들었을때 많은 사람들에게  고통과 재물의 손실을 주었던 일을 상기시키며 "복의 근원이 되어야할 요나가  하나님께 순종치 않고 배밑에 숨어 잠들은 결과로 배에 함께탄 사람들에게 큰 피해를 주었다. 심지어 이방인인 선장이 요나를 찾아 자는자여 어쩜이뇨?하며 그를 깨우고 있지않나.

교회와 믿는 우리들이 세상을 깨우지못하고 있다. 오히려 세상이 교회를 향해 각성을 촉구하고있다. 말씀으로 돌아가야한다. 말씀만이 우리가 살 길이다. 라며 " Back to the Bible"을 외첬다.

이날 특별히 회개의 기도소리가 높았다. 이민의 삶이 바쁘고 우리 주변의 문제들 때문에 조국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되어 가겠지 하며 기도하지 않았던 일과  주위를 돌아보며 복의 근원된 본분을 이행치못한 자기중심적 삶을 되돌아 보며 통회하는 시간도 있었다.

 IMG_3911.JPG

 

IMG_3912.JPG

 

IMG_3913.JPG

 

IMG_3949-horz.jpg

찬양: 주 기도 / 최은호 사모(뉴송교회) 이형민 집사 (한소망교회) / 축도: 신의철 목사

 

IMG_3956 (2).JPG

 KCC News 권문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