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부르시고, 보내시니 받은 은사로 반응 합니다" 남미 페루의 여러선교지에서 공연 준비하는 Music from Above 의 후원자를 위한 홈 콘서트

IMG_4592 (2).JPG

 

"하나님이 부르시고, 보내시니 받은 은사로 반응 합니다"

 

남미 페루의 여러선교지에서 공연 준비하는

Music from Above

후원자를 위한 홈 콘서트

 

뉴욕,뉴저지 일원의 크리스천 음악인들로 구성된 음악선교단체"Music from Above"(대표: 조 민형)가 6월3일 저녁 뉴저지 프랭클린 레이크에 있는 한 주택에 후원자들을 초청하고 홈 콘서트를 열었다.

이들은 중,남미 과떼말라와 페루의 선교지에서 6월과 8월에 공연 하는 준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특히 15명으로 구성된 "Music from Above"팀은7월31일에 출발 하여 8월 10일까지의 일정으로 페루의 쿠스코와  수도 리마에서 5회에 걸친 공연을  하게된다.

이날 조민형 대표는 "Music from Above"에대한 소개에서 "음악이 가진 커다란 힘과 아름다움을  제약된 상황으로 인해 가까이서 누리지 못하거나 경험치 못하는 미지의 사람들을 위해 11년동안 꾸준히 해온 사역임을 밝히면서 그동안 멕시코, 과떼말라, 파라구아이, 페루, 아르헨티나등 중 남미와 카작스탄, 키르키스탄, 터키등 아시아 지역에서 크고 작은 연주회와 이지역의 TV, Radio등의 매스콤에도 출연, 각 나라의 음악인들과의 교류도 이루어 왔다."고 밝혔다.

 

IMG_4581-tile.jpg

피아노 문은미/ 바이올린 한예진/ 베이스 바리톤 조형식/ 소프라노 김경희와 테너 김충구/ 메조 소프라노 이은주 와 바리톤 Ed Huls/ 대표: 조민형

 

*사진에 클릭하면 더 큰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IMG_4590.JPG

끝 순서로 출연자 모두가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열창했다

 

IMG_4570.JPG

 

이날 홈 콘서트는 50여 후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프라노 김경희, 메조 소프라노 이은주, 베이스 바리톤 조형식, 바리톤 Ed Huls, 테너 김충구, 바이올린 한예진, 피아노  문은미 등이 출연하여 유명 오페라의 아리아등 클래식한 성악곡들과 바이올린 (Sarasate –  Zigeunerveisen) 연주와 함께 "Amazing Grace", "나를 지으신이가 하나님", "Give Me Jesus",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등 복음적 메시지가 담긴 아름다운 선율로 참석자들을 즐거움과 은혜의 시간으로 이끌었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