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대한민국 어머니 기도총연합회 64차 뉴저지 어머니기도회 신년특별기도성회

 

IMG_1006.JPG

미주 대한민국 어머니 기도총연합회

64차 뉴저지 어머니기도회 신년특별기도성회

"어머니들이여! 함께 깨어 기도하자"

 

IMG_1028.JPG

기도회 임원들과 이의철 목사

 

미주 대한민국 어머니 기도총연합회가 64차 뉴저지 어머니기도회 신년 특별기도성회를 1월3일(목)오전 11시에 Fort Lee에 있는 성은 장로교회에서 개최했다.

옥한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기도회에서 백금숙 목사의 기도에 이어 말씀을 위해 초청된 뉴저지은혜제일교회의 이의철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의 소원" (에베소서6:23-24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이의철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평안과 믿음,사랑의 은혜를 주셨다며  하나님이 우리에게 원하시는 것은 그가 우리에게 주신 평안과 믿음, 사랑을 우리 삶속에 누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IMG_1005.JPG

 

이의철 목사는 "한치앞도 내다볼 수 없는 불확실한 세대에 사는 우리에게 평안(Peace of God)은 하나님의 은혜이다. 하나님이 주시는 평안- 기도로만 이룰 수 있다.

믿음으로 살아가는 것 또한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이다.  하나님이 약속하신일은 반드시 이루신다는 믿음으로 기도할때 하나님은 우리에게 은혜를 베프신다. 믿음이 흔들리고 약해질때 힘써 기도해 믿음을 지켜 나가자.

하나님은 우리에게 사랑의 삶을 소원 하신다.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을 받았으니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는일은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하나님으로 부터 주신 은혜, 평안과 믿음과 사랑이 그리 쉬운일이 아니다. 성령의 충만함이 따라야 한다. 

기도하는것만이 성령의 충만함을 이룰 수 있으니 기도해야 한다. 우리는 항상 위기 앞에서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해야한다"며 기도만이 우리삶에 다가오는 위기 특히 자녀와가정의문제들을 위해 함께 기도 하여 하나님이주시는 평안을 누리며 기도로 믿음을 지켜 서로 사랑을 나누는 삶을 위해 더욱 기도에 힘쓰자고 강조했다. 

IMG_0983-tile.jpg

박에스더 목사 / 옥한나 목사 / 백금숙 목사 / 최윤경 목사 / 이혜숙 권사 / 전송이 목사등이 찬양 기도등 순서를 담당했다.

 

이날 기도회에 참여한 어머니들은 마음의 상처 와 우울증 마약등 각종 중독의 위험속에있는 자녀들의 여러가지 어려움을 위해 기도하고 한국과 미국의 영적부흥과 어머니 자신들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었다.

한편 이날 기도회에 권사 합창단, 팬플룻 연주팀, MPC 합창단등이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모임을 이루었다.

다음 기도회는 65차로 2월7일 오전 11시에 같은장소인 성은장로교회에서 열린다.

성은장로교회 

121 Bridle Way Fort Lee, NJ 07024

 

IMG_0992.JPG

뉴저지 권사합창단 

 

IMG_1009.JPG

팬플룻 연주팀

 

IMG_1013.JPG

MPC 합창단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