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감리교회 한인여선교회 연합회 – 불우여성과 아동을 돕기위한 “찬양의 밤” 개최


 

뉴저지연회 연합감리교회 한인여선교회연합회

             



뉴저지일원20 한인연합감리교회의 여선교회 연합회(UMW Korean Network) 10 6 주일 오후6시에 불우 여성과 아동을 돕기위한 선교기금 마련 찬양의 개최했다.

뉴저지 잉글우드에 있는 뉴저지 연합교회(담임: 안성훈 목사)에서 열린 찬양의밤에는7개교회가 참여한가운데 청소년 으로 구성된 선한이웃 앙상블( 단장: 김명신)   한국 전통 예술원이 출연하여 프로그램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주로 연합회 관계자들과 출연교회의 성도와 찬양팀으로 이루어진 청중들은 교회의 찬양팀이 무대에오를때마다 환호와 박수로 서로를 격려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 여선교회 연합회는 10회째 이어오는 이행사를 통해 그해마다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세계속의 불우 여성과 아동들에 대한 사랑의 후원을 해 왔었다. 지난2012년도에는 12,000불이 넘는 성금이 Camden Neighborhood Center와 몽골 여성및 어린이를 위해 사용되었고 금년에는 아직도 복구되지않은 Huricane Sandy Relief Program에 성금이 사용될것이라고 밝혔다.KCC News


김영숙 회장의 환영사


인사와 개회기도  뉴저지연합교회  안성훈 목사


  뉴저지 청소년들로 구성된 선한이웃 앙상블은 선한이웃 선교회의 미국 양로원 사역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있다.      A Mighty Fortress is our God / Ode to Joy                                                     


아콜라 연합감리교회      주님을 찾아 볼지어다. /  소리쳐 아멘


뉴저지 연합교회 방과후 학교     Amazing Grace / Alleluia


뉴저지 연합교회의 여선교회팀과 담임 안성훈 목사가 Solo로 출연했다.

Oh,Happy Day의 경쾌한 리듬에 따른 몸놀림과 안성훈 목사의 솔로를 바쳐주는 보컬팀의 화음이 크게 박수를 받았다.




부채춤 : 한국전통 예술원 / 지도: 정혜선


요벨 연합감리교회  Sing Halleluia의 빠른 템포에 신나는 몸 찬양으로 다른교회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 보였다.




남부 뉴저지에서 온 만모스 은혜 연합감리교회 ” 주님은 내삶에 힘 되시네”




러더포드 연합감리교회   주님만드신 세상 / 영원히 찬양 드리세




갈보리 연합 감리교회( 예빛과 주사랑 중창단)  구원열차 / 승천    복장도 멋젔지만 전도의 메시지가있는 “구원열차”는 청중들의 좋은 호응을 받았다. 




아펜젤러 기념 내리 연합감리교회 (뉴저지 UMC중 가장긴 교회이름이다) “사랑의 열매” /  “Sing Hallelu”



마지막 순서로  모두함께 연합찬양 : “살아계신주”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