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서로돕기센터 – 은퇴목사들을 위한 건강세미나 열어


 

뉴저지 서로돕기센터

은퇴목사들을 위한 건강 세미나 개최

 뉴저지 서로 돕기 센터 (사무총장: Paul Yoon 목사) 주최로 예수마을 교회(440 Bergen Blvd. Palisaide Park)에서 11 2 오전10시부터 은퇴 목사를 위한 건강 세미나를 열었다.

먼저 Health First 조윤행 한인커뮤니티 담당이 2014 메디케어와 메디케이드에 있어서 유의해야할 점에대해 설명하는 시간이있었고 레오니아 한의원 김석수 원장이 순환기 계통 건강관리에 대해 강의하는 시간이 있었다.








이어서 김시환 목사(한밝 연구원) 예레미아51:58-64 봉독한후 말씀을 전했다. 그는 은퇴목사들을 향해 성경 어디에 하나님의 종들의 은퇴를 말한곳이 있는가. 우리에게 은퇴는 없다. 있는 그날까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복음을 선포할 뿐이다.”라고 짧지만 힘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세미나 모임에  한주전에 은퇴예식을 가진 시온제일장로교회(RCA) 정병일목사 내외가 참석하여 환영하면서 서로 인사하는 시간을 갖는 모습을 보였다. KCC News

 

*교계단신 란에 있는 정병일 목사 은퇴 관련 기사 일부를 올립니다.

 



 
 시온 제일 장로교회

 원로목사 추대 / 담임목사 취임/ 제직 임직

 감사예배

 

10월 27일 주일, 뉴저지 릿지필드에 있는 시온 제일 장로교회 (RCA)에서 23년동안 시무해온 정병일 목사의 은퇴와 함께 원로목사 추대와 새 담임 원도연 목사 취임, 그리고 새일꾼들을 세우는 임직식이 있었다. 

 원도연 목사는 취임사에서 시온제일장로교회의 담임목사의 직분을 맡은 것은 모두 다 하나님의 은혜라고 강조하면서 전적으로 하나님만 의지하며 하나님의 은혜만이 나타나는 목회를 할 것이라고 밝히고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는 일에만 죽기까지 충성하겠다고 약속했다.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