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기독실업인회 회장 이취임예배


 

 뉴저지 기독실업인회  회장 이취임예배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 라는비전을 품고 실업인과 전문인의 전도와 양육, 그리고일터 현장에서 성경적인  경영울 적용하여 세상에  본이되자고 모인 뉴저지 기독실업인회( NJ-CBMC)  가  12월11일 저녁   리지우드 장로교회(담임: 연영재 목사)에서 손동우 전임회장과 김정필 신임 회장 이,취임예배를드렸다.

CBMC회원과 관계자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정석지 총무(전 회장 역임)의 사회로 진행된 예베에서 “생육하고 번성하라”(창세기1:26-28)라는 제목으로 오랬동안 CBMC에 관계해온 장철우 목사(전 *뉴욕한인교회 담임/ ) 가  말씀을 전했다.

*미동부 최초의 한인교회로 뉴욕 맨해튼에 있음

 



장철우 목사는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인류에게 주신 최고의  복이라고 말하면서  주님을 속에 모시고 있는 기업 경영인과 전문인들은 세상의 온갖 거짓속에서 도 정직함과 진실 함을 지켜 나간다면 이것이 성경적인 방법이며  하나님의 백성들이 번성하는 길이라고 말하면서 무었보다도 정직함과 진실함을 일터 현장에서 지켜 나갈것을 당부 했다.이어서  뉴저지 교회협의회 이병준 목사와  뉴저지 한인회 유강훈 회장, 뉴저지 상록회   강태복 회장이  축사를 전했고 뉴저지 CBMC지도목사인 연영재 목사가 축도 했다.

 

 


찬양: 뉴저지 성가단 /  여호와는 위대하시도다. /그사랑 내생명




이,취임 예배와 만찬을 준비한 여성CBMC 회원




사회 : 정석지 총무



손동우 전 회장 /  김정필 신임회장


10대 CBMC 임원단




뉴저지 교회 협의회 이병준 목사




축사: 뉴저지 한인회 유강훈 회장




 축사:뉴저지 상록회 강태복 회장

 



축도: 연영재 목사



뉴저지 기독실업인회는 뉴욕,뉴저지  동포사회의 영향력있는 크리스천을 초청하는 월례회의와  매주 화요일 아침에 연영재목사와 함께하는 조찬 기도회를 이어오고 있다. 10대 임원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정필/ 부회장: 장대순, Grace Chi / 총무: 정석지 /회계: Julia Kim /  지도목사: 연영재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