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
2019 호산나 전도대회 -셋째날
뉴저지교회협의회(회장: 홍인석 목사/하늘문교회)가 개최한 2019호산나전도대회 셋째날 집회가 6월7,8일에 이어 9일 주일에 계속되었다. 이날 강사로 초청된 KWMC사무총장이며 어깨동무 사역원 대표인 이승종 목사는 “ 믿음의 능력 회복”(사무엘상 17:45-50)이란 제목으로 잘 알려진 다윗과 골리앗의 대결을 배경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승종 목사는 *싸움의 나의 대상이 누구인가를 바로 알아야한다.<다윗이 불레셋 사람에게 이르되 너는 칼과 창과 단창으로 내게 나아 오거니와/17:45> 우리의 두려움, 삶 속에서 일어나는 탐심,명예욕등 여러가지 문제들이 우리의 싸움의 대상이다.
*이들과 우리는 왜 싸워야 하는가.<나는 만군의 여호와 이름, 곧 네가 모욕하는 이스라엘 군대의 하나님의 이름으로 네게 나아가노라/17:45>
*믿음의 능력으로 승리 해야 한다. <여호와의 구원 하심이 칼과 창에 있지 아니함을 이 무리에게 알게 하리라. 전쟁은여호와에게 속한것인즉 그가 너희를 우리손에 넘기시리라/17:47>
다윗이 싸움에서 이기고 그를 처죽였으나 그의 손에는 칼이 없었다고 성경은 밝히고 있다. 승리의 비결은 칼에 있지아니하고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하는 믿음이다. 내 인생을 책임지실 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임을 믿고 우리의 삶 속에서 만나게 되는 싸움의 대상들을 물리치자고 말하며 믿음의 능력을 회복 할것을 축원 했다.
경배와 찬양/북미원주민 단기선교 찬양팀
사회:장동신 목사(오늘의 목양교회/ 교협 부회장) 기도: 오범준 목사(방주교회) 봉헌기도: 백형두 목사(갈보리순복음교회)
찬양 : 마라나타 / 뉴저지초대교회 성가대
봉헌찬양: "성령께서 역사 하시면" / 뉴저지남성목사 합창단
합심기도 : 다음세대의 부흥을 위하여/ 육민호 목사(주소원교회) / 광고:교협총무 박인갑 목사/ 새방주교회 / 축도: 이병준 목사 / 한길교회
한편 다음날인 6월10일 오전 10시부터는 이승준 목사의 "차세대 양육과 통일선교"라는 주제로 2시간에 걸친 목회자 세미나를 열고 질의 응답 시간도 가젔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