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부활 – 할렐루야”
뉴저지 교협산하 200여교회
일제히 부활주일 새벽연합예배 드려
뉴저지 한인 교회 협의회( 회장: 김동욱 목사 / 뉴저지 만나교회) 산하13개 지역 200여 교회가 4월20일 오전6시 일제히 부활주일 새벽연합예배를 드렸다.
우드랜드 팍에있는 내리연합감리교회( 담임: 이성일 목사)에서 드려진 제9지역 연합예배에서는 먼저 한국의 해상사고로인한 국가적 슬픔에 대해 피해자와 가족, 그리고 구조 작업에 힘쓰는모든 이들을위해 예배에 참여한 성도들과 목회자들이 합심하여 통성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의 해상사고로인한 국가적 슬픔에 대해 피해자와 가족, 그리고 구조 작업에 힘쓰는모든 이들을위해 통성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활의 기쁨”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이은혜 목사( 순복음 안디옥 교회)
설교를 맡은 이은혜 목사( 순복음 안디옥교회)는 “부활의 기쁨”( 고린도 전서 15:12-22)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 하면서 아직도 온갖 궤변과 이론으로 “ 예수부활 “사실을 부정하고 의심하게하는 사탄의 교묘한 공격이 세상에 범람하지만 예수를 십자가에 못박아 죽인 당사자인 빌라도가 로마 황제에 보낸 보고서에도 명백하게 기록이 되어있고 무었보다도 수많은 제자들이 처참하게 순교 당하면서 생명을 걸고 증거한사실이기에 더욱확실하다고 말했다. 그는 끝으로 부활하신 예수, 그주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부활생명을 믿는믿음이 세상에서 가장 값진일임을 확신하며 부활의 기쁨을 누리자고 말했다.
교회 협의회는 이날 ,두번째로 수정 보완해 새로 발간한 교회 주소록을 배포했다.
한편 남부 뉴저지 지역 한인 교회 협의회( 회장: 문종성 목사 /뉴저지 한인 침례교회) 17개 교회도 체리힐,트렌톤,아틀랜틱 시티 3개지역별로 부활주일 새벽 연합예배를 드렸다.
사회 : 박인갑 목사 (새 방주교회)
기도 :이성일 목사 (아펜젤러 기념 내리연합 감리교회)
성경 봉독 :장치조 목사 ( 구원 장로 교회)
찬양 : 할렐루야 / 봉헌: 나의 모든것
봉헌기도 : 김은범 목사 (사랑의 글로벌 비전교회
축도: 윤석기 목사 ( 뉴저지 영광교회)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