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슬리 부흥단 2016 신년금식성회 – 새해를 주님과 함께 !

 웨슬리 부흥단 2016 신년금식성회
새해를 주님과 함께 !
 

 뉴욕주 25 개 한인연합감리교회를 회원으로하는 웨슬리 부흥전도단(단당: 김종일 목사 / 뉴욕성서교회)이 새해 1월1일과 2일 양일간에 걸처 “2016 신년금식 성회”를 뉴저지  VERNON TOWN에 있는 라마나욧기도원에서  개최했다.
 
“새해를 주님과 함께”라는 주제로  교회 목회자와 교역자를 비롯 일부평신도도 참여한 이번 성회는 뉴저지 아콜라 연합감리교회를 담임하는 안명훈목사가 강사로 초청되어 네차례의 예배에서 말씀을 전했다.
 

안명훈 목사는 1일 첫예배에서 “주님만 의지하는 한 해가 되게 하소서”(잠언 3:1-6,열왕기상3:3-14) / 두번째 예배에서는 “말씀에 순종하며 살게 하소서”(창세기22:1-19) / 세번째 예배에서는 “끝까지 충성하게 하소서”( 요한계시록2:8-11) / 마지막2일오전 예배에서는 “주님과 동행하는 한 해가되게 하소서”(창세기5:21-27 )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이어갔다.
안명훈 목사는 특별히 동행을 강조하면서 주님과는 복된 동행, 이웃과 믿음의 공동체 안에서는 아름다운 동행이 이루어 저야하는데 이를방해 하는것들이 바로 미움,시기, 질투, 중상모략, 배신, 증오심,복수심, 따돌림, 조롱, 배타주의, 이기심 등등이 라며 우리의 삶속에서 이러한 요소들을 제거하고 모두가 함께 주님과 동행하는 목회, 믿음의 삶을 이루어가는 2016년이 되자고 말했다. 성회는 예배에이어 조국과 미국, 동포사회 그리고 세계를 놓고 통성으로 기도하고 마지막 순서로 성찬예식을 베풀었다.
한편이번금식성회를 특별히 후원한 교회는 베델교회, 뉴욕 그레잇넥 교회, 뉴드림교회, 뉴욕한인교회,뉴욕성서교회, 만백성교회, 스태튼 아일랜드 한인교회, 뉴욕 감리교회등이었다고 주최측이 밝혔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