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이 너희를 든든히 세우리라"  RCA 동남부한인교협   2017 신년부흥회

IMG_4116 (2).JPG

목회자와 사모들의 찬양: 내 주를 더욱사랑

 

"말씀이 너희를 든든히 세우리라"

 RCA 동남부한인교협   2017 신년부흥회

 

IMG_4123-horz.jpg

 

RCA 동남부 14개 한인교회가 연합하여 1월 27일(금)부터 29일 주일까지  해켄색에있는 영광교회(담임: 정광희 목사)에서 3일간에 걸처 신년부흥회를 개최했다.

광주 향기교회 담임목사이자 기독교사관학교 설립자이며 학가다 연구원 원장인 이강주 목사를 강사로 초청하고 말씀이 너희를 든든히 세우리라 라는 주제로   첫날 "주야로 말씀을 읊조리자"(여호수아 1:8), 둘째날 "말씀으로 온전케 하자"(디모데후서3:15-17), 세째날에는 "하나님이 살피시는 것"(요한계시록 2:23)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IMG_4087.JPG

이강주 목사

 

이강주 목사는 믿는우리들의 능력의 근원은 레마-말씀이라고 전제 하면서 이말씀이 우리속에 반복적으로 쌓여 충만해야하는데 사람 의 마음과 양심(Heart and Reins)에 밀씀이 축적 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사탄의 계락과 우리의 욕망이 견고한 진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이 진지를 파괴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레마의 말씀이라고 선언했다. 그는 "하나님 입으로 나오는 레마-말씀(마태복음4:4)을 우리또한  그 말씀을 먹어야 한다. 말씀을 먹는다는 것은 아침에 받은 말씀을  기록하고  암기하며  그말씀을 반추, 묵상하고 반복하여 읊조리는 것이다.

말씀을 삶속에서 반복적으로 읊조리면  이 일이 익숙 해 지고 익숙해 지면  이 일을 좋아하게 되어 행복해진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는 말씀이 이해된다."  며  특별히 우리자녀의 미래를 위해서 말씀안에서 떠나지 않게하고 항상 말씀을 읊조리는 삶을 살도록 이끌어야 할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년부흥집회에서  순서와 봉사를 맡은 목회자와 교회는 다음과 같다.

IMG_4076-horz.jpg

기도:주선종 목사                 성경봉독: 원도연 목사            집회인도: 정광희 목사

 

IMG_4120-horz.jpg

광고: 황성현 목사               축도 : 김종국 목사

 

IMG_4072.JPG

찬양과 경배 :보고타 교회 찬양팀

 

IMG_4068.JPG

특별찬양: 포도나무교회

 

보고타교회- 황성현 목사 / 새언약교회- 김종국 목사 / 시온제일교회 – 원도연 목사 / 영광교회-정광희 목사 / 예수드림교회 – 김종윤 목사 / 예향교회 – 지승용 목사 / 오늘의 목양교회 – 남봉우 목사 / 은혜와 평강교회 – 김학룡 목사 / 커뮤날 교회 – 김용복 목사 / 클로스터 교회 – 주선종 목사 / 평화교회 – 김재준 목사 / 포도나무교회 – 최 혁 목사 / 하나임 교회 – 이학권 목사 / 한성교회 – 송호민 목사

 

한편 RCA동남부한인교회 협의회 정기총회가 2월16일(목) 오후6시부터 예수드림교회(김종윤 목사)에서 열릴예정이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