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실버선교회 – 2014 신년 헌신예배


      뉴저지 실버선교회

 

              2014 신년 헌신 예배

 


 

 뉴저지 실버선교회(대표: 양춘길 목사 /이사장: 박노식 장로) 1 27 () 파라므스에 있는 필그림교회에서  2014 신년 헌신 예배를 드렸다.

박성길 장로의 인도로로 진행된 신년 헌신예배에서  양춘길 목사( 필그림교회) 마지막때를 살아가는 사람들”(베드로 전서 4:7 – 11)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헀다.



양춘길
목사는 우리는 마지막 때를 살아간다.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다는것은 마지막에로 한걸음 다가 선다는것이다. 마지막때를 살아가는 우리들,특히 실버선교사들은 어떤 삶을 살아야 할것인가.  말씀에 기도하라 했다. 그냥기도가 아니라 근신하여  그것도 정신을 차리고 기도하라헀다.마지막때 영적 전쟁에서 기도없이는 전쟁에 임할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랑하라  말씀하신다.  그것도 열심으로 서로 사랑하라  하신다.  주님예수께서 우리에게 주신 계명이 아닌가. 사랑은 허다한 허물을 덮는 능력이 있다.

마지막때를 사는 우리들이 해야할 중대한 임무가 있다.  하나님이 주신 은혜, 생명의 복음을 나누고 전하는일이다.  우리가 가진 모든것을 나누고 우리의 은사와 재능을 하나님의 일을위해 아낌없이 그의 영광을 위해 사용하자라며 새해시작을 헌신의 결단으로 할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박노식장로의 경과보고및 광고, 강태원 장로의 친교 순서가 있었다.


예배와 합심기도 인도 : 박성길 장로

 



 


기도:이영승 목사


한편 실버미션스쿨 21기가 33 부터 519, 매주 월요일 오후7시에서 10시까지  팰리세이드 팍에있는 뉴저지 장로교회 ( 담임:김도완 목사)에서 열리게 된다.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