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청소년 사역 후원과
Happy Mother’s Day
CCM Artist 송정미 콘서트
예수전도단 찬양팀(리더: 최광모 선교사) /내겐 주 밖에 없네
예수전도단의 청소년및 어린이를 위한사역 (YWAM/CAM) 후원과 Mother’s Day 어머니들을 축복하는 송정미 콘서트가 5월 10일 토요일 오후 5시에 뉴 밀포드에 있는 가스펠 휄로쉽교회(성현경 목사)에서 열렸다.
미주지역에도 널리 알려진 중견CCM Artist인 송정미는 5년전, 12년동안 재직 했던 숭실대 교회음악과 주임교수직을 내려놓고 선교지와 선교사역 후원을 위해 음악으로 헌신 하고 있다.
송정미는 그가 직접 작사,작곡한 ‘축복송’을 비롯 ‘주님의 성령 이곳에 임하소서’,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등 20여곡을 부르며 때로는 청중과 함께 호흡을 마추기도 했다. 특히 ‘축복송’은 20여 개국의 언어로 불리워 지고있는 세계크리스천의 사랑받는 축복의 노래이기도 하다. 이날 콘서트는 자녀들과 자리한 어머니들이 함께 찬양하며 뜻깊은 어머니날에 기쁨과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송정미는 내년 2015년 5월 30일(토)에 한국 CCM가수 로는 최초로 카네기홀 아이작 스턴 오디토리움(2800석)에서 송정미의 축복송 콘서트로 정상의 무대에 서게 된다.
KCC News
“당신이 지처서 기도할 수 없고 눈물이 빗물처럼…”
“예수 사랑 하심은”/ “선한 목자 구세주여 항상인도 하소서 “
“내영혼에 그윽히 깊은데서” / “내속에 내가 너무도 많아” /”쿰바야-“
함께 찬양하는 청중들
예수전도단의 청소년 사역에대해 설명하는 Director 최광우 목사
반주 담당: 피아니스트 안 선 / 서울대학교 음대
송정미 ,김명식,소마트리오의 작, 편곡자이자 프로듀서
개인 연주 앨범 “Truly Yours”가 있다. 클래식을 근저로 찬송가에 감각적인 색채를 더한 아름다운 선율로 평가 받고 있다.
KC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