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VOICE CHOIR 창단2주년 원보이스 합창단 찬 양 예 배

 

IMG_1408.JPG

ONE VOICE CHOIR

 

창단2주년 원보이스 합창단

찬 양 예 배

창단2주년을 맞는 원보이스 합창단(지휘:권춘미 / 피아노:이은애 / 오르간:홍정아)이 3월3일주일 오후5시에 해스부룩 하이츠에 있는 Christ First UMC교회에서 하나님께 드리는 찬양과 함께 예배를 드리는 모임을 가젔다.

 

주님께 찬양드리기를 사모하는 뉴저지 일원의 음악적 소양을 가진 크리스천들이 한 마음이 되어 이룬 One Voice Choir는 뉴저지 초대교회 ,필그림선교교회, 온누리교회, 은혜교회 등의 교인들이 주축이되어 호흡을 같이 해온 것으로 알려젔다. 

IMG_1435.JPG

이들 20명의 One Voice Choir 멤버들은 예배와 함께 "주님의 성령", "Festival Sanctus", "만유의 주재", "시편150편", "Alleluia","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 "주 너를 지키시고", "선한 능력"등 클래식한 찬양곡들을 곱고 다듬어진 소리로 열창하여 모인 성도들에게 감동과 은혜의 시간을 안겨 주었다. 

 특히 예배의 전주와 후주를 오르간으로 연주하여 그 웅장하고 깊이있는 소리가  예배의 무계를 더해 주는 역할을 해 주었다.

IMG_1419.JPG

 

IMG_1428.JPG

 

IMG_1407.JPG

 

IMG_1432-horz.jpg

권춘미 지휘자 /  성경봉독 박신효 단원  /  설교 전요셉 목사 /   축도 이덕남 목사

 

이날 찬양예배에서 김효익 목사가 공동기도와  고백기도를 인도했고 전요셉 목사(해켄섹 UMC)가 "이 찬양을 부르세요"( 빌립보서 2:5-11)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이덕남 목사(은혜교회)가 축도했다.

한편 ONe Voice Choir는 오는6월15일(토)  버겐심포니 오케스트라(음악감독: 이우명)와  멘델스존의 시편42편을 협연한다고 권춘미 지휘자가 알려왔다. 단원모집등 연락은 전화 908-400-3217.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