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는 하나님의 일이다”

“기도는 하나님의 일이다”

주은혜찬양대

“기도는 하나님의 일이다

베다니교회 2023 추계부흥성회

수년간 게속된 팬데믹 사태로 말씀집회가 어려웠던 시기를 보내고 뉴저지 웨인에 있는 베다니교회(담임:백승린 목사 / GMC)가 9월 15일(금) 저녁 부터 토요일 새벽,저녁, 17일 주일 1,2,3부  세차례 예배 까지 총 여섯 차례의 말씀집회를 열었다.

경배와 찬양

컴백 찬양팀

한국의 대전 한빛감리교회의 백용현 목사가 강사로 초청되어 “기도는 하나님의 일이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2023 추계부흥성회는 첫날 ,기도의이해(데살로니가 전서 5:16-18)라는 제목으로 *기도는 영적인 호흡이며 / *하나님과의 대화이고 /*반드시 응답되는 문제해결의 능력이라는 점을 성경을 근거로 말씀을 전했다.

토요저녁 사회: 서준석 목사 경배와 찬양: 황규범목사 대표기도 : 박경일 장로

기도를 이해하는 수준이 어린아이와 같은 사람이있고 어른과 같은 사람이 있다며 기도를 사람의 필요를 부탁하는 수준으로 이해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우리는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가는 수준에 이르러야 한다고 말했다.

토요 새벽의 기도의 작용(사무엘 상 1:17-18) 에서는 *기도하는 사람은 긍정적이고 *소망을 가지며 *자신감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 하나님의 뜻이라고 믿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게 된다고  말했다.

토요 저녁 집회 는 기도는 하나님의 일이다(사무엘 상 9:14-17)라는 제목으로 *기도는 하나님의 요청이며  *응답이 예비되어 있고 반드시 응답 된다고 말하면서 기도가 내 인생에서 소중한 보물임이 깨달아 진다면 어떠한 댓가도 지불할 수 있지안나 (마태복음 13:44))라고 반문하며 백용현 목사는 주일예배를통해 *기도는 하나님을 경험하게되고*영적성장과 *육적인 본성과 사단을 이기는 능력임을 강조하며 기도의 시간들이 쌓여 영적인역사가 일어나는 성도들이 될것을 기도하며 축복했다.

백 용 현 목사는 대전 한빛감리교회 담임으로 세계기도센터 대표, 100년 기도운동 본부장 으로 한국교계에서 기도운동을 주도하고 있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973-600-0834